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40대 재혼을 위한 사교모임 "5월의 Amor Fati" 후기 ②

40대 재혼을 위한 사교모임 "5월의 Amor Fati" 후기 ②

 

지난 5월 25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40대 재혼을 희망하는 돌싱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혼파티 '5월의 Amor Fati'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지난 1편에는 파티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보여드렸다면 오늘 이 시간에는 파티를 즐기는 퍼플스 회원님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그럼 <40대 재혼을 위한 사교모임 "5월의 Amor Fati" 후기 ②>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날 파티의 사회는 최근 '내 딸의 남자들 4'에서 반가운 얼굴을 알렸던 배우 '안정훈'씨가 수고해주셨습니다.

 

 

 

 

 

본격적으로 40대 재혼을 위한 미팅파티가 시작되고 첫 순서로 팝페라 공연이 있었습니다. 오늘의 파티 분위기에 걸맞은 감미로운 노래가 이어졌는데요. 언제나 그렇듯이, 공연 시작 전에는 어색해 하시는 회원님들의 모습을 볼 수 있으나 공연이 시작되자 좀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대화를 나누시는 회원님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공연이 끝난후, 식사가 시작되었습니다. 회원님들은 VIP 코스요리와 와인을 즐기게 되는데요. 이 시간에는 식사를 하면서 같은 테이블에 앉은 회원분들과 대화를 나누는데 몇몇 분들은 적극적으로 대화를 이끌어나가는 모습을 보기도 했습니다. 혹시 다음에 진행될 40대 재혼을 위한 미팅파티 참석을 희망하고 계신 분들에게 팁을 드리자면, 여럿이 만나는 자리에는 상대방이 먼저 다가오길 기다리기보다는 자신이 먼저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더욱 좋은 결과를 부를 것 같습니다.

 

 

 

 

 

식사가 끝나 갈 즘에, 행운권 추첨이 있었습니다. 상품으로는 백화점 상품권, 정관장 홍삼 스틱, 디퓨저, 도서, 차량용 가습기, CGV 영화예매권 등 푸짐하게 준비되었습니다.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는 행운권 당첨자"

 

 

 

 

 

본격적으로 로테이션 프리토킹이 시작되었습니다. 로테이션 프리토킹은 더욱 다양하고 많은 이성들을 만나보기 위해 15분씩 테이블을 옮겨 다니며 오늘 파티에 참석한 모든 이성과 대화를 해볼 수 있는 시간입니다. 식사시간에 함께했던 이성이 마음에 들어 아쉬워하는 이들도 있었지만 많은 이성을 만나봐야 본인이 원하는 이상형도 정확히 알 수 있고 커플매칭률도 올라갈 수 있겠죠?

 

 

 

 

 

적극적으로 대화를 이어 나가는 회원님들의 모습입니다.

 

 

 

 

 

마지막 로테이션 프리토킹이 끝난 후, 각 테이블에서 두 커플씩 나와 상품을 걸고 '이구동성 게임'을 진행하였습니다. '이구동성 게임'은 취향을 알아볼 수 있는 게임으로 사회자가 두 개의 단어를 제시하면 그중 한 단어를 동시에 말하는 게임입니다. 1등을 한 커플은 오늘 첫 만남을 가진 것이 무색할 만큼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었고 CGV 영화예매권이 상품으로 증정되었습니다.

 

 

 

 

 

지금까지 40대 재혼을 희망하는 돌싱 분들을 위해 개최되었던 재혼파티 'Amor Fati' 현장을 1,2편에 나누어서 생생하게 전해드렸습니다. 파티가 끝난 뒤, 몇몇 커플은 파티장을 함께 떠나는 모습이 포착이 되었는데요. 오늘 이 자리에 모인 퍼플스 회원님들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 기회가 되셨기를 바라면서, 다음 해에도 40대 재혼을 위해 진행될 미팅파티를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5월 재혼 미팅파티 후기 공개 ① - 바로가기

 

 

 


☎ 02-548-6050

▶1:1 무료상담 신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