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30대 직장인 미혼남녀를 위한 도서이벤트!

30대 직장인 미혼남녀를 위한 도서이벤트!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야외활동이 줄어들고 칼로리 소비가 저조해지자 증가하는 체중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는 30대 직장인 미혼남녀들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평소 같았으면 가벼워지는 옷차림으로 인해 다이어트를 시작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이도 쉽지 않은데요. 퍼플스는 체중 조절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30대 직장인 미혼남녀들을 위해 다이어트 건강 도서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퍼플스가 준비한 도서는 국내 최고 비만 전문 명의 이자 30년간 의학적, 사회적, 심리적인 관점에서 접근한 수많은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비만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개척한 박용우 교수의 <호르메시스와 간헐적 단식>입니다.

 

호르메시스(hormesis)는 그리스어로 ‘자극하다’, ‘촉진하다’라는 뜻으로, 인간이 ‘적절한’ 스트레스나 ‘적은 양’의 독소에 ‘간헐적’으로 노출되면 그로 인해 더 큰 스트레스에 저항력이 생기는 긍정적 효과가 나타난다는 이론입니다. 호르메시스는 해롭지 않은 수준의 가벼운 스트레스, 미량의 독소 등 다양한 물리적, 화학적, 생물학적인 방법으로 생명체에 자극을 주면 면역기능 증진, 질병 감소, 수명연장과 같이 생체기능에 유익한 효과를 주는 현상을 의미하며 간헐적 단식을 통해 호르메시스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이 책의 주제입니다.

 

30대 직장인 미혼남녀에게 유익한 <호르메시스와 간헐적 단식> 은 총 7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건강한 식습관, 생활패턴, 간헐적 단식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법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비만과, 간헐적 단식과 관련된 80개의 논문도 함께 소개해 독자들의 이해도를 높이는 동시에 간헐적 단식이 어떻게 비만은 물론 고혈압, 당뇨병, 동맥경화, 심장질환, 치매를 예방하는가?에 대해서도 속시원히 답해주고 있습니다.

 

박용우 교수는 코로나로 인해 위축되어 있는 회원들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위로하고자 직접 퍼플스를 방문하여 김현중 대표와의 기념사진과 친필 사인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본 이벤트는 오직 퍼플스 회원만을 위한 저자의 따뜻한 마음과 위로의 손길이 담겨있기에 더욱 의미 있는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4월부터 30대 직장인 미혼남녀, 이혼 후 재혼을 희망하는 돌싱, 자녀의 결혼이 고민인 부모 등 퍼플스에 가입한 정회원 200 분에게 선착순으로 해당 도서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이벤트는 상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되며, 박용우 박사의 친필 사인본이기 때문에 더욱 특별한 상품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단. 서울 본사에 한하여 진행되는 이벤트 오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매달 30대 직장인 미혼남녀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 미팅파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각종 SNS를 통해 싱글남녀들에게 도움이 되는 맞선 장소 및 노하우, 문화소식을 소개함으로써 상류층 회원들과 소통하는 창구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와 소식 전해드릴 테니 자주 들리셔서 30대 직장인 미혼남녀에게 유용한 정보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