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30대 미혼 직장인을 위한 여자 명품 시계 BEST 5

30대 미혼 직장인을 위한 여자 명품 시계 BEST 5

 

과거 시계는 남성들의 전유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는데요. 하지만 요즘은 명품 브랜드에서 여성들을 위한 시계를 많이 선보이고 있고 인기 있는 디자인들은 웨이팅까지 있어 평균 2~3달은 기다려야 구매할 수 있기도 합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30대 미혼 직장인을 위한 여자 명품 시계 BEST 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까르띠에 '탱크 프랑세즈 워치'

 

출처: 까르띠에

 

탱크 프랑세즈는 까르띠에 시계 중 가장 유명한 스테디셀러이며 많은 30대 미혼 직장인 여성들이 찾는 모델입니다. 다른 브랜드들의 시계들과 달리 심플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어 30대 미혼 직장인 여성의 데일리룩으로 추천드립니다.

롤렉스 '레이디 데이저스트'

 

출처: 롤렉스

 

롤렉스의 클래식한 여성용 시계인 Lady-Datejust는 스타일과 정확함을 모두 갖춘 시계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롤렉스의 상징적 모델입니다. 다이아몬드 세팅 베젤이 장착되어 더욱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고 있으며 소재, 브레슬릿을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을 선보이고 있어 결혼을 앞둔 30대 미혼 직장인 여성들의 예물시계로도 유명합니다.

반클리프 앤 아펠 '알함브라 워치 컬렉션'

 

출처: 반클리프 앤 아펠

 

1968년 첫선을 보인 반클리프 아펠의 알함브라 모티브는 30대 미혼 직장인 여성들 사이에서 행운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다양한 컬러와 커팅, 진귀한 소재를 활용하여 알함브라 주얼리와 조화롭게 매치할 수 있는 우아한 디자인의 알함브라 워치 컬렉션은 화이트 골드 베젤, 화이트 골드 다이얼로 이루어져 있으며 스트랩 핀 버클을 교체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불가리 '세르펜티 세두토리 워치'

 

출처: 불가리

 

다이아몬드 세팅으로 더욱 찬란하게 빛나는 세르펜티 세두토리 워치는 불가리의 아이코닉한 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30대 직장인 미혼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18k 로즈 골드 소재에 블레이슬릿에는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있으며 최대 50미터 방수 기능까지 갖춰져 있습니다.

쇼파드 '해피 다이아몬드'

 

 

출처: 쇼파드

 

1976년에 처음 선보인 쇼파드의 해피 다이아몬드 라인은 그 당시 시계 산업에 혁명을 일으키며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입니다. 시계 앞면에 있는 2개의 크리스탈 사파이어 글래스 사이에서 움직이는 무빙 다이아몬드가 독특함과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며 골드, 로즈골드, 레더 스트랩 등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고르시길 바랍니다.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는 '30대 미혼 직장인을 위한 여자 명품 시계 BEST 5'를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정보 참고하셔서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