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2030 싱글남녀가 선정한 최악의 소개팅 대화 주제, 이것만은 피하자!

2030 싱글남녀가 선정한 최악의 소개팅 대화 주제, 이것만은 피하자!

 


소개팅의 대화 주제는 앞으로의 관계 발전에 큰 역할은 하게 되는데요. 보통 상대방의 좋아하는 음식이나 취향 등 가벼운 주제로 대화를 나누게 되죠. 하지만 절대로 꺼내선 안 되는 최악의 주제가 있는데요. 그럼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 2030 싱글남녀의 '최악의 소개팅 대화 주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2030 싱글남녀 최악의 소개팅 주제  1. 종교

 

 



종교가 있는 사람들도 많지만 무교인 사람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첫 만남부터 종교에 대한 얘기를 꺼내면 상대는 부담스러울 수 있으며, 종교에 심취한 사람처럼 보일 수도 있죠.  물론 소개팅 상대와 같은 종교라면 최고의 시나리오가 될 수 있겠지만 아닐 확률이 더 높기 때문에 되도록 종교에 대한 이야기는 안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상대의 종교 여부가 너무 궁금하다면 소개팅 전 서로의 종교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2030 싱글남녀 최악의 소개팅 주제 2. 정치

 

 

 


정치는 친구, 가족과 논쟁을 일으킬 수 있는 민감한 주제죠. 정치에 관심이 많고 특정 정치 성향을 가진 게 나쁜 게 아니지만, 사람마다 가치관이 다르기 때문에 언제나 대립과 갈등을 만들 수 있는 민감한 주제입니다. 되도록 첫 만남에는 논쟁의 소지가 있는 정치에 관한 주제보단 가벼운 주제로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2030 싱글남녀 최악의 소개팅 주제 3. 재산

 

 

 


첫 만남부터 대놓고 재력이나 재산을 캐묻는다면 상대의 대한 예의가 아닌데요. 물론 어느 정도의 조건은 필요하지만 처음 보는 자리에서 자세하게 물어본다면 상대방은 속물이라고 생각하며 최악의 소개팅으로 기억나겠죠. 또한 상대방의 자존감을 낮추는 자신의 재력과 재산을 자랑하는 것도 금물이니 자제해주시길 바랍니다.

 

 

2030 싱글남녀 최악의 소개팅 주제 4. 과거 연애

 

 

 


연인이 되고 나서는 과거 연애에 대해 종종 이야기를 나누지만, 소개팅 첫 만남 자리에서는 과거 연애에 대해 물어보는 것은 상대에게 실례를 범하는 행동인데요. 대부분 이별 사유는 아픈 기억에 떠올리고 싶지 않겠죠. 또한 과거 연애 이야기를 꺼낸다면 아직 전 애인을 잊지 못한 사람으로 낙인찍힐 수 있습니다. 상대방에게 불쾌함을 줄 수 있는 행동임을 인지하셔야 합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 2030 싱글남녀의 '최악의 소개팅 대화 주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처음 만나는 자리인 만큼 상대에게 불쾌감을 주는 주제보단 가벼운 주제로 서로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