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1등 신붓감 선발대회' 수상특전 자세하게 알아보기!

'1등 신붓감 선발대회' 수상특전 자세하게 알아보기!

다가올 10월 30일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주최하는 '1등 신붓감 선발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며 현재 활발한 참가신청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1등 신붓감 선발대회'는 지성과 미모, 품격, 직업, 학력 등이 완벽한 1등 신붓감을 선발하는 미인대회이며 어마어마한 수상 혜택을 자랑하기도 하는데요. 따라서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는 퍼플스가 주최하는 '1등 신붓감 선발대회'의 수상특전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주최하는 '1등 신붓감 선발대회'는 단순히 외적인 아름다움만을 선발하는 미인대회가 아닌 대한민국의 신붓감으로서 갖추어야 할 미모, 직업, 학력, 집안 그리고 지성 등 모든 조건을 심사하는 특별한 미인대회입니다.

 

기존 심사위원들 외에도 대한민국 최고의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가하여 공정한 심사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국민투표 30%, 조직 위원회 사전 심사 20%, 당일 심사위원 심사 50%를 합산하여 수상자를 선발합니다.

그렇다면 '1등 신붓감 선발대회'의 수상특전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주최하는 '1등 신붓감 대회' 수상자분들에게는 대한민국 1등 신붓감 인증서와 함께 세계 메이저 미인대회인 '미스 루미에르 인터내셔널 월드'의 한국 대표로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또한, 세계적인 미인대회 출전을 통해 결혼 홍보대사로서 결혼 장려와 출산장려 문화를 선도할 예정입니다.

 

'1등 신붓감 대회'의 가장 큰 수상 혜택 중 하나는 바로 '퍼플스 정회원권 수여'인데요. 퀸, 진, 선, 미 수상자 전원에게 최소 3천3백만 원에서 최대 1억 1천만 원 상당의 퍼플스 상류층 성혼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며 수상자분들은 퍼플스에 가입된 다양한 전문직, 재벌가, 상류층 분들과의 만남이 가능합니다.

 

본 대회는 1986년 1월 1일~ 2001년 12월 31일 사이에 출생하여 결혼 및 출산의 경험이 없는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미혼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타 미인대회와는 달리 키의 제한이 없기 때문에 많은 참가 문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세계 대회 출전뿐만 아니라 결혼정보회사 정회원권을 통해 전문 결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차별화된 미인대회이니 '1등 신붓감 선발대회'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부터 현재까지 약 20년간 상류층 성혼을 담당해온 대한민국 최초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로 현재 청담 본사를 비롯하여 부산, 대구, 대전 등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미스코리아 심사위원, 미스그린코리아 조직 위원회 부회장, 미스그랜드코리아 조직 위원회 회장 등을 역임하며 수많은 국내 미인대회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저희 퍼플스가 주최하는 '1등 신붓감 선발대회'는 그 어떤 미인대회보다도 신뢰도 높고 공정한 심사를 진행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며 지성과 미모, 품격을 겸비한 여성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참가신청 바로 가기◀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