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와인파티 신청 오픈! 11월에 즐기는 미팅파티

와인파티 신청 오픈! 11월에 즐기는 미팅파티

갑자기 찾아온 가을에 더욱 외로움을 느끼지는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상류층결혼정보회사가 준비한 11월 와인파티에 참가해보시길 바랍니다. 1:1 맞선 분위기와 격식 있는 자리가 부담스러운 분들이라면 자유로운 파티분위기 속에서 운명의 상대를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의사결혼, 변호사결혼, 회계사결혼 등 상류층결혼을 성사시키고 있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매달 다양한 콘셉트의 미팅파티를 개최하여 싱글남녀들에게 자연스러운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는 11월, 운명의 상대를 찾을 수 있도록 퍼플스가 준비한 와인파티에 대해 좀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퍼플스가 준비한 '와인파티' 는 11월 23일 토요일 오후 7시, 서울 청담동 소재 와인바에서 진행되며, 프라이빗하게 진행되는 만큼 정확한 장소는 당일 참가 확정자에게 개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남녀 각각 10명, 총 20명이 참가 가능하며 현재 의사, 회계사, 변호사, 약사 등 전문직 남성 회원의 참가가 확정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이에 진지한 만남을 원하시는 여성분께서는 빠른 신청 부탁드립니다.

이번 와인파티 일정표에 대해서 알려드리자면, 참가자 접수는 오후 6시부터 가능하며 7시 정각에 파티가 시작될 예정이오니, 되도록이면 10~20분 전에 도착하셔서 참가자분들과 가볍게 인사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이후에는 디너 코스요리와 와인을 즐기시면서 참가자분들과 프리토킹을 하실 수 있으며, 다양한 프리미엄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좀 더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형성해 드릴 예정입니다.

와인파티를 진행하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자면 담동에 서울 본사가 있으며 부산 해운대에 부산지사,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내에 대전지사를 설립하전국적으로 중매결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 고객층으로는 의사, 변호사. 가업승계자. 전문 CEO 등 전문직 회원과 자산가 회원이 있으며, 사생활에 민감한 영화배우, 가수, 아나운서 등 방송 연예계 분들까지도 퍼플스를 찾아주시곤 합니다. 직업, 종교, 나이, 집안 환경 등을 분석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퍼플스에서 당신의 평생의 동반자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11월 와인파티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하단의 [파티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여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에게도 참여 기회가 주어지니 많은 싱글 미혼남녀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파티 신청하기 ◀​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