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연상연하결혼! 8살 이상 연하남과 결혼한 여자 연예인은?!

연상연하결혼! 8살 이상 연하남과 결혼한 여자 연예인은?!

연예계에서는 연상연하결혼 커플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그중에서도 요즘은 연상 여성과 연하 남성의 결혼이 대세라고 볼 수 있죠. 그렇다면 유명 연예인 중 8살 이상의 나이 차이가 나는 연하남과 결혼한 여자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를 통해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지우 ♥ 일반인 남편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연상연하결혼 커플은 바로 배우 '최지우'와 그녀의 '일반인 남편'입니다. 최지우는 9살 연하의 훈남 일반인 남성과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철저히 비밀리에 결혼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후에 알려진 것으로는 최지우의 남편은 한 IT 기업의 대표라고 하며 훤칠한 키에 다부진 몸매, 남자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최지우는 일반인 남편과 결혼 후 슬하에 딸을 두고 있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진행 중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나 ♥ 류필립

 

다음으로 소개할 연상연하결혼 커플은 '미나♥류필립'입니다. 류필립은 미나를 처음 본 순간 첫눈에 반했다고 말했으며 미나와의 만남이 길어질 때면 미나의 집 근처 사우나에서 잠을 청할 정도로 애정이 남달랐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17살 차이가 나는 커플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 '살림남'에 출연하며 결혼 생활을 공개하기도 했죠. 17살 차이를 극복하고 만난 두 사람의 사랑이 영원하길 응원합니다.

백지영 ♥ 정석원

 

연예계 연상연하결혼 커플 중 빼놓을 수 없는 두 사람! 바로 '백지영♥정석원'입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9살로, 무명 시절 정석원은 백지영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하는데요. 백지영 또한 정석원을 처음 본 순간 마음에 들었다고 하며 남자답고 아빠 같은 자상한 모습에 호감을 느꼈다고 한 바 있습니다. 백지영과 정석원 역시 결혼 후 딸을 양육 중이며 최근 이혼설이 제기되었으나 루머인 것으로 드러났죠. 언젠가 TV 프로그램을 통해 두 사람의 모습을 함께 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한혜진 ♥ 기성용

 

인기 여배우 '한혜진'과 프로 축구 선수 '기성용'의 연상연하결혼은 장안의 화제였는데요. 기성용은 과거 한 토크쇼를 통해 자신의 이상형이 한혜진이라고 밝힌 바 있으며 첫 만남은 2011년 한 축구 대회였다고 합니다. 이후 두 사람은 사석에서도 만남을 가지며 좋은 관계를 이어가다 결국 연애를 시작하게 되고 8살 차이의 나이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김영희 ♥ 윤승렬

 

마지막으로 살펴볼 연상연하결혼 커플은 최근 결혼 소식을 알린 개그우먼 '김영희'와 야구선수 '윤승렬'입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5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연애 8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죠. 윤승렬은 김영희가 가진 밝은 에너지에 호감이 생겼다고 하며 챙겨주고 싶은 느낌이 들게 하는 사람이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10살의 나이차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는 행복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연예계 연상연하결혼 커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실제로 사랑에 있어 나이는 큰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고 하며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는 마음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연예계 연상연하커플처럼 연하남과의 연애결혼을 꿈꾸는 미혼 여성분들이라면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 만남 이뤄보시기 바라며 아래 퍼플스 1:1 무료상담하기를 클릭하여 VIP 커플매니저와의 성혼 상담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