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결혼정보회사가입하고 푸짐한 선물까지! - 추석 연휴 이벤트 -

결혼정보회사가입하고 푸짐한 선물까지! - 추석 연휴 이벤트 -

 

민족 대명절 추석이 어느새 다음 주로 다가왔습니다. 명절에는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친척들과 맛있는 음식들을 즐기면서 못다 한 이야기꽃을 피우실 텐데요. 이번 추석연휴기간은 12일부터 15일까지 4일 동안 진행되며 퍼플스는 연휴 때 결혼정보회사가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해 정상영업과 더불어 추석 연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명절은 웃음이 끊이질 않는 기분 좋은 날이지만, 결혼 적령기의 미혼남녀들은 친척 어른들의 결혼 잔소리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닐 텐데요. 특히, 비슷한 연령대의 친척들이 결혼을 했다면 그 잔소리는 더욱 심해지기 마련입니다. 매년 다가오는 명절마다 스트레스받는 것보다 이제 나의 결혼을 위해 한 걸음을 내디뎌보시는 건 어떨까요?

 

 

 

결혼정보회사가입을 희망하시는 분들 중 추석 연휴(12일~15일) 기간 퍼플스에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푸짐한 선물을 준비해놓았습니다. 먼저, 연휴 기간 퍼플스에 방문하여 상담만 받아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100% 증정되며, 선착순 50명에게는 오설록 고급 티세트가 증정됩니다. 티세트는 조기 소진될 가능성이 있으니 되도록이면 연휴 1일차, 2일차에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방문상담자 중 추첨을 통해 매년 연말에 특급호텔에서 진행되는 200명 규모의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파티> 무료입장권이 지급됩니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 갈 예정이며, 결혼정보회사가입이 아닌 상담만 받아도 지급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추석 연휴 가입 회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됩니다. 가입자 전원에게 100% 증정되며 등급별로 5만 원부터 최대 30만 원까지 차등 지급됩니다. 모든 상품은 중복 지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결혼정보회사가입 문의로 추석연휴에 퍼플스 방문하여 상담받고 가입까지 하게 될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오설록 티세트, 백화점 상품권 모두 100% 수령이 가능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자면, 퍼플스는 추석을 포함한 연휴 기간에도 정상 운영합니다. 이 점 참고하셔서 미뤄왔던 나의 결혼정보회사가입, 자녀의 결혼정보회사가입 이번 기회에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 1:1 무료상담 신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