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결혼적령기 미혼남녀 주목! 가장 인기있는 남자 직업 TOP 3

결혼적령기 미혼남녀 주목! 가장 인기있는 남자 직업 TOP 3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유튜브 채널 '퍼플스 TV' 를 새롭게 개편하여 결혼적령기 미혼남녀들을 위해 다양한 연애결혼 관련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재벌가 결혼, 명문가 결혼을 주도하고 있는 퍼플스 VIP 커플매니저가 실제 성혼 사례를 토대로 정보를 드리고 있어 더욱 신뢰도 높고 흥미로운 콘텐츠라고 볼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오늘은 결혼적령기 미혼남녀라면 무조건 주목해야되는 '결혼정보회사에서 가장 인기있는 남자 직업 TOP 3 '라는 주제로 '퍼플스TV'에 업로드된 영상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퍼플스 TV에서는 결혼적령기 VIP 성혼을 담당하고 있는 공혜진 커플매니저와 함께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입니다.

 

 

미래 배우자를 생각할 때 어떤 점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시나요? 성격, 가치관, 취미 등등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직업이나 경제력 같은 현실적인 부분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특히, 연애가 아닌 결혼시에는 경제력이 매우 중요한대요.

 

그래서 알아본 결혼정보회사에서 가장 인기있는 남성직업 TOP 3!!

 

먼저 2021년 현재 결혼정보회사에서 가장 있기 있는 남성 직업 3위는 바로 ‘CEO’입니다. 특히, IT업계 벤처기업 종사자 분들이 20대에서 30대 여성에게 인기가 많다고 볼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연봉 수준이 매우 높고 또 많은 여성 분들이 남성의 지적인 면에 호감을 느끼기 때문에 IT업계에 종사하시는 CEO 분들을 많이들 찾으시곤 합니다.

 

2위로는 변호사 및 회계사입니다. 변호사나 회계사 같은 전문직 분들은 학업 과정도 길뿐더러, 업무도 바쁘기 때문에 연애할 시간이 부족할 수밖에 없습니다. 모임이나 동호회를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곳에서 변호사나 회계사를 보기 힘들겁니다. 그럼 변호사랑 회계사는 어디서 이성을 만나느냐? 바로 결혼정보회사를 많이 찾아주시는데요,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결혼한 변호사 및 회계사 분들 대부분은 좋은 인연을 만나 행복한 가정을 이루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아무래도 소득이 높기 때문에 안정적인 생활이 가능하고, 2세까지 생각했을 때 결혼 상대로 선호도가 매우 높은 직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대망의 1위는? 바로 전문직 의사입니다.

 

 

퍼플스에 상담을 오시는 의료계 종사자들을 보면 어릴 때부터 엘리트코스를 밟고 반듯한 가정에서 수준 높은 교육을 받으신 분들이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경제적으로도 매우 여유롭기 때문에 배우자로서 선호도가 높을 수밖에 없겠죠.

 

 

남성 의사들은 이미 본인이 직업이나 재력을 갖추고 있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상대방의 경제력을 엄청 따지는 편은 아니지만, 원하는 배우자상이 명확하기는 합니다. 그럼 의사와 결혼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주변에서 의사와의 소개팅이나 맞선을 주선 받기는 사실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의사 결혼을 희망하시는 결혼적령기 분들은 한 번쯤은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만남을 가지거나, 상담을 받으러 오시는데요.

 

 

실제로 의사분들은 바쁜 업무와 적은 연애경험으로 인해 결혼정보회사를 많이들 이용하십니다. 서로 간의 케미만 잘 맞는다면 저희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충분히 의사와의 결혼을 이루실 수 있으니까 결혼적령기 미혼여성들은 부담 가지지 마시고 방문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퍼플스TV' 유튜브 콘텐츠 '결혼정보회사에서 가장 인기있는 남자 직업 TOP 3 '를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이외에도 더 다양한 상류층 연애결혼 콘텐츠가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에 '퍼플스 TV'를 검색해보시기 바라며 공혜진 VIP 커플매니저와 상담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전화번호 혹은 1:1 무료상담 요청하기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결혼정보회사에서 가장 인기있는 남자 직업 TOP 3 ' 유튜브 보러가기 클릭 ◀

☎공혜진 매니저와 상담을 원하신다면: 010-8690-3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