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에게 호감사는 맞선대화 스킬 총정리

입추가 지나고 선선한 날씨가 찾아오면서 많은 분들이 소개팅 혹은 맞선을 진행하고 계신데요. 그렇다면 이번 해가 가기 전 솔로 탈출을 꿈꾸는 분들을 위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이성에게 호감사는 맞선대화 스킬'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개팅 애프터 신청률을 높이기 위한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목해 주세요!

과하지 않은 칭찬으로 시작하기

 

맞선대화 스킬 첫 번째는 '과하지 않은 칭찬'입니다. 처음 만난 자리기 때문에 상대방 또한 어색함을 느낄 수밖에 없는데요. 이때 상대방을 향한 가벼운 칭찬은 분위기를 전환하는 효과가 있으며, 상대방이 들었을 때 가볍게 기분 좋은 칭찬이면 좋습니다. 이렇게 칭찬으로 대화를 시작한 뒤 취미와 취향, 가치관 등에 대해 대화를 한다면 좀 더 쉽게 대화를 나눌 수 있겠죠?

한 번에 너무 많은 질문하지 않기

 

다음으로 살펴볼 맞선대화 스킬은 '너무 많은 질문하지 않기'입니다. 긴장한 탓에 소개팅 자리에서 너무 많은 질문을 한꺼번에 한다든지 취조하듯 상대방에게 질문을 하는 경우가 있죠. 이는 상대방으로 하여금 부담감을 느낄 수 있고 또 실례가 되는 질문일 수도 있으니 차근차근 대화를 풀어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대방의 말에 리액션 하기

 

'리액션'은 맞선대화 스킬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으며, 소개팅 분위기를 좌우하는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대화를 하면서 고개를 끄덕인다든지 눈을 맞추는 등 상대방의 말에 호응을 하여 관심이 있다는 것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너무 과한 리액션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으니 상황에 맞는 리액션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과한 자랑하지 않기

 

상대방에게 본인을 어필하는 것은 좋지만, 과한 자기 자랑은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만약 꼭 상대방에게 어필하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본인이 직접 이야기하기보다는 상대방이 그 부분을 알아챌 수 있도록 은근히 대화를 유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되도록이면 과한 자기자랑은 삼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방향으로 대화를 이끌어가는 것이 좋겠죠?

심오한 질문하지 않기

 

첫 만남에서 '정치 성향, 종교 등 예민한 주제'에 대해 질문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특히 정치 성향은 서로에 대한 반감을 사기 쉬운 주제이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피하는 것이 좋으며 첫 만남에서는 가볍게 서로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주제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솔로들을 위한 맞선대화 스킬'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대화 스킬 만으로도 호감을 살 수 있으며 매력적인 사람으로 비칠 수 있죠. 앞서 살펴본 맞선대화 스킬을 참고하여 소개팅 애프터 성공률을 높여 보시기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미혼남녀들을 위해 10년 경력 이상의 VIP 커플매니저가 상담부터 매칭 그리고 피드백까지 전문적인 성혼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퍼플스를 통해 맞선 혹은 성혼 상담을 진행하고자 하는 미혼남녀 분들은 아래 퍼플스 1:1 무료상담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