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소비자 권익 향상 위한 공정위 권고사항 준수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회원님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늘 노력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권익을 최우선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퍼플스는 계약 해지 가입비 위약금에 관련하여 소비자 권익 향상을 위한 공정거래위원회의 권고사항을 준수하고 있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를 통해 그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이란,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에 발생할 수 있는 분쟁을 원활하게 해결하기 위한 합의 또는 권고의 기준인데요.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신속하고 적절한 구제를 받을 수 있으며,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소비자 만족 및 권익 향상을 위해 제도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결혼중개업의 경우 '만남 개시 이후 계약 해지 시 가입비의 20%'를 위약금으로 개정하고 있으나, 위약금이 과다하고 만남 개시에 대한 의미가 불명확하여 늘 분쟁 요인으로 작용해왔습니다. 따라서 공정거래위원회는 성혼 서비스 진행 정도에 따라 위약금률을 다르게 적용될 수 있도록 조정하였는데요.

 

이번 공정위의 결혼중개업 개정안은 업체가 상대방의 프로필을 주기 전에 해지할 경우 가입비의 10%, 프로필 제공 후 만남 일자 확정 전에는 15%, 만남 일정 확정 후 해지는 가입비의 20%를 위약금으로 차등하게 책정하였습니다.

 

현재 공정거래위원회의 결혼중개업 개정안은 법적 강제력이 있는 것이 아닌 권고사항이나,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소비자의 권익과 만족도 향상을 위해 결혼정보회사 중 솔선수범하여 이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합리적으로 개선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준수함에 따라 회원님들의 피해와 불만족을 최소화할 것이며 보상, 환불 등과 관련하여 신속하고 적절한 구제를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차별화된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혼을 목표로 회원님들의 가치관, 직업, 가정환경 등을 고려하여 계약기간 내에 무제한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비롯하여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수원 등에 지사를 운영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상류층결혼정보 서비스 망을 형성하고자 노력합니다. 언제나 찾아주시는 모든 회원님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