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서울 결정사 퍼플스,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서울 결정사 퍼플스,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서울 결정사 퍼플스가 '2021 대한민국 No.1 대상' 정보 서비스(결혼정보)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하는 영광을 안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3대 언론사 중 한 곳인 '조선일보'가 함께 참여한 시상식이었기에 더욱 뜻깊었으며,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는 서울 결정사 퍼플스의 영광스러운 수상 현장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6월 24일, 청담동에 위치한 리베라호텔에서 '2021 대한민국 NO.1 대상' 이 진행되었습니다.

 

'2021 대한민국 No.1 대상'은 기업 경영 전략, 기업·브랜드 시스템, 기업의 관리, 경영 성과 등으로 나눠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에 의해 39개의 브랜드가 선정되었는데요. 결혼정보업계 중에서는 서울 결정사 퍼플스가 유일하게 수상하였으며, 군내 현존하는 언론사 중 가장 오래되고 저명한 조선일보가 후원하였기에 더욱 영광스러운 수상이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고 기존의 원형 테이블이 아닌 일자형 테이블을 배치, 가림막 설치로 참석자 간의 접촉을 최소화하여 안전하게 진행되었습니다.

 

본격적으로 시상식이 시작되고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경희대학교 경영 대학원 김홍유 교수가 축사 및 심사평을 위해 수고해 주셨습니다. 김 교수는 "대한민국 NO.1 대상은 지속적인 경제발전 속에서 각 분야별 경영 성과가 우수한 최고의 CEO 및 기업, 제품, 서비스를 선정하여 이들의 리더십과 기업의 성공적인 도약을 재조명하고자 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며, "오늘 수상한 기업들 모두 기업의 제품과 위상을 알리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 고 전하였습니다.

 

 

결혼정보서비스 부문에서 서울 결정사 퍼플스가 수상을 하는 순간입니다. 오늘은 회원님들의 성혼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는 김동식 차장이 대리 수상하였습니다.

 

서울 결정사 퍼플스는 2001년, 유학파 결혼정보회사로 출범하여 현재는 명문가, 재벌가 자제들을 비롯하여 전문직 종사자의 결혼을 이뤄내고 있는 최초의 상류층결혼정보회사입니다. 청담동 본사를 비롯하여 수원,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에 지사를 운영하여 전국적인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높은 성혼율과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서울 결정사 퍼플스를 믿어주시고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여,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소통을 중시하며 언제나 회원님들의 말에 귀 기울이는 퍼플스가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