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총동창회 총동문회보다 돌싱들에게 추천하는 만남

총동창회 총동문회보다 돌싱들에게 추천하는 만남

 

최근 30, 40대의 이혼율이 증가하면서 재혼만남이 큰 관심사로 떠올랐는데요. 돌싱분들은 지인이 주선해 주는 만남 또는 모임을 통해 이성을 만나시거나 간혹 총동창회, 총동문회에서 뜻하지 않았던 인연을 마주하는 경우도 있을 텐데요. 하지만,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앞서 말한 대부분이 불가능하게 되었죠.

 

코로나19 이전에는 다양한 취미 모임이 가능했지만 현재 5인 이상 집합 금지로 총동창회, 총동문회를 비롯하여 대규모 모임은 절대 불가하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요즘 돌싱들은 어디에서 재혼만남을 할 수 있을까요?

 

바로, 결혼정보회사 또는 재혼정보회사입니다. 물론 지인이 주선해 주는 만남 또는 총동창회, 총동문회에서 이성을 만날 수도 있지만 재혼의 경우, 초혼 때보다 다방면으로 고려해야 할 점이 많은데요. 지인 맞선은 자칫 민감할 수 있는 재산, 학력, 집안 환경, 자녀, 직장에 대한 정보 자세히 알지 못한 채 자신이 직접 하나씩 알아나가야 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미 한 번의 아픔을 겪으신 분들은 결혼생활에 있어서 현실적인 부분이 정말 중요하다는 걸 공감하실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남 전부터 상대방의 정보에 대해 정확히 알고 있는 것이 이후에 생길 불상사를 예방할 수 있는데요. 재혼정보회사에서는 재산, 학력, 자녀, 직장 정보에 대해서는 정부기관으로부터 확인하고 인증 절차를 거치고 있어 신뢰 있는 만남, 믿을 수 있는 만남을 주선해 주고 있습니다.

 

또한, 5인 이상 금지로 인해 여럿이 만날 수 있는 총동창회, 총동문회 모임이 불가하지만, 재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 진행하는 50명 규모의 미팅파티는 참가하실 수 있다는 사실!

 

 

재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매년 반얀트리 호텔에서 재혼희망자를 대상으로 재혼미팅파티를 개최하는데요. 올해 4년 연속 개최되는 행사로 실제 재혼 커플의 탄생지로 돌싱 분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세를 치르고 있습니다. 총동창회, 총동문회에서 느낄 수 없는 진지한 분위기와 품격 있는 자리에서 새로운 인연을 시작하고 싶은 분들은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