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미혼남녀 '지인소개팅' 피해야 하는 이유는?!

코로나19로 인해 자연스러운 만남의 기회가 줄어든 요즘, 많은 30대 미혼남녀 분들은 지인소개팅을 통해 이성과의 만남을 이루고 계신데요. 하지만, 지인소개팅을 통해 조건에 맞는 결혼 상대를 만나는 것은 쉽지 않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렇다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30대 미혼남녀들이 지인소개팅을 피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연스러운 만남 즉, 자만추를 추구했던 과거와는 달리 요즘은 지인소개팅을 통해 이성과의 만남을 가진다고 하죠. 20대 중반까지는 지인소개팅과 같은 인위적인 만남이 공감되지 않을 수 있지만, 본격적인 취업 이후에는 남녀 모두 굉장히 바쁘다고 볼 수 있으며 점점 사람을 만날 기회가 없고 만약 사업을 하게 될 경우 더욱 연애를 시작하기가 힘들어집니다.

 

특히 억대 연봉의 전문직 같은 경우에는 업무 강도가 세고 야근이 잦기 때문에 이성을 자연스럽게 만날 기회가 부족합니다. 또한, 대기업 종사자분들의 경우에도 이성을 만날 기회는 많을 수 있으나, 사내연애와 같은 방법은 여러 가지 애로 사항이 존재하기 때문에 조건에 맞는 결혼 상대를 만나기는 쉽지 않다고 볼 수 있습니다.

 

더욱이 이성과의 만남을 위해 동호회에 가입하거나 소개팅 앱을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동호회는 어떤 모임인가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겠지만, 마음에 드는 이성을 찾기 어려울 수 있고 또 내성적인 성격이라면 사람들과 친해지는 것조차 힘들 수 있겠죠. 소개팅 앱 같은 경우에도 결혼을 전제로 한 만남을 추구하기보다는 가벼운 만남을 목적으로 이용하는 분들이 대다수이기 때문에 결혼 상대를 만나기에는 어려움이 따른다고 봅니다.

 

그래서인지 결혼 적령기 30대 미혼남녀분들은 지인소개팅을 통해 결혼 상대를 소개받기도 하는데요. 보통 지인소개팅은 본인의 성격이나 취향을 잘 알고 있는 지인을 통해 이뤄지는 것이다 보니 결혼 성공의 가능성이 매우 많다고 생각될 수 있지만, 오히려 그 반대일 확률이 훨씬 높다고 합니다.

 

지인소개팅은 본인이 원하는 직업이나 스타일 정도는 얼추 비슷한 사람을 만날 수 있지만 종교 혹은 상대방의 가정 환경과 같은 부분은 조건에 부합하기 어렵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 반대로 가정 환경과 같은 부분은 조건에 맞춘다 할지라도 외적인 부분이 본인의 스타일이 아닌 사람을 만날 가능성이 높고 또 주선자와의 관계를 생각하여 마음에 들지 않아도 솔직하게 거절하기 힘든 경우가 있어 결혼 상대를 만나기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30대 미혼남녀 분들에게 지인소개팅 보다는 결혼정보회사를 통한 만남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결혼정보업체에 가입한 회원들 대부분은 결혼에 대한 니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상대를 만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물론 완벽하게 이상형에 부합하는 사람을 만나는 것은 불가능할 수 있지만 본인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몇 가지 조건이 있다면 그 조건에 맞는 이성을 찾는 것은 가능하다고 볼 수 있죠.

 

저희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10년 경력의 베테랑 커플매니저와의 자세한 상담을 통해 이성과의 만남 주선해드리고 있으며, 희망하는 조건과 회원의 니즈에 부합하는 이성과의 맞선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지인소개팅보다 확실한 만남을 희망하는 미혼남녀 분들이라면 방문 상담 신청해보시기 바라며, 카카오톡 채팅 상담과 전화상담 등 비대면 상담도 진행하고 있으니 아래 1:1 무료상담하기를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