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40대 돌싱 모임 "LOVE POEM PARTY" 생생후기 ①

40대 돌싱 모임 "LOVE POEM PARTY" 생생후기 ①

 

30대재혼, 40대재혼, 50대재혼을 희망하시나요? 그렇다면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3년 연속 수많은 재혼커플을 탄생시킨 퍼플스의 재혼미팅파티! <LOVE POEM PARTY> 가 이번 해에도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이번에는 몇 쌍의 커플이 탄생되었을지 기대가 되면서 퍼플스의 '40대 돌싱 모임 파티' 후기 ①을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올해 들어 가장 맑은 날씨를 보였던 5월 30일, 서울의 5성급 호텔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40대 돌싱 모임 "LOVE POEM PARTY"가 개최되었습니다. 지난해보다 높은 신청률로 인해 조기 마감되어 단 40명의 돌싱-만혼 남녀가 참석해 주셨으며 30대재혼, 40대재혼, 50대재혼을 희망하는 의사, 변호사, 대기업 임원, 사업가 등 남성회원 20명과 교사, 공무원, 승무원, 의사 등 여성회원 20명이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오늘 40대 돌싱 모임이 개최될 반얀트리 호텔의 파티장입니다.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일자 테이블에 센터피스로 화려함을 더했는데요. 특히 이번 파티에는 더욱 생기 있는 플라워 색감을 사용하여 싱그러운 초여름 분위기를 내고자 하였습니다.

 

참석 회원들은 입장 시, 번호 명찰을 부착하고 파티에 참석하게 되는데요. 한자리에서 많은 이성을 만나다 보니 이름 외우기가 쉽지 않아 혼란이 오는 것을 대비하기 위해 이름보다는 번호를 외울 수 있도록 명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 '40대 돌싱 모임 파티'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할 이상형 페이퍼입니다. 오늘 만난 회원들과 인연을 이어주는 큐피트라고도 말할 수 있는데요. 파티를 즐기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이성의 번호를 이상형 페이퍼에 기입하고 파티가 끝난 후 이를 토대로 1:1 만남을 가지게 됩니다.

 

행사 시작 30분 전부터 긴장과 설렘을 안은 회원님들이 하나둘씩 모습을 보였는데요. 오늘 40대 돌싱모임의 드레스코드는 남자의 경우, 슈트와 보타이, 여성의 경우 드레스 또는 원피스였는데 회원분들 모두 파티 분위기에 맞는 드레스코드를 선택해 주어 파티의 분위기가 한층 더 밝아짐을 보여주었습니다.

 

 

사회는 2013년도부터 2015년도까지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와 2018년 40대 돌싱 모임 사회를 봤던 KBS 프로그램 '사랑과 전쟁'의 대표 배우 김덕현 씨아나운서 노경미 씨가 수고해 주셨으며 유쾌한 입담으로 회원님들의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입니다.

본격적으로 파티가 시작되고 총 1부와, 2부로 나누어져 진행되었으며 1부에는 VIP 코스요리와 팝페라 공연, 행운권 추첨, 2부에는 로테이션 프리토킹,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었습니다.

 

 

 

오프닝 이후에는 반얀트리 호텔과 퍼플스가 준비한 최고급 VIP 코스요리와 와인, 샴페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었으며 약간은 어색했던 분위기가 점점 풀리면서 웃음소리와 대화소리로 파티장을 가득 채워 나갔습니다.

 

지금까지 40대 돌싱 모임, 퍼플스의 재혼미팅파티 <LOVE POEM PARTY>의 일부를 전해드렸습니다. 지난 해와 마찬가지로 전해 드릴 부분이 많아 2편으로 나누어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파티의 전체적인 분위기만 살펴봤다면, 이어지는 2편에서는 본격적으로 파티를 즐기는 회원님들의 모습을 생생히 전해드리겠습니다. 이어지는 2편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30대 재혼을 위한 미팅파티 "LOVE POEM PARTY' 후기 ② 보러가기 ◀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