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중매결혼으로 유명한 도영미 커플매니저

 

‘커플매니저 리얼스토리’는 상류층 결혼 문화를 선도하고 미혼 남녀들의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핵심, 커플매니저를 만나보는 시간입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 도영미 커플매니저 편 -

퍼플스는 국내 최초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인 만큼 업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매니저들 중 다각도로 검증해 커플매니저 업계 최고의 경력직 베테랑 커플매니저만 채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커플매니저로서 이름을 알린 도영미 커플매니저를 이번 시간에 만나보려 합니다. 일반 결혼정보회사들과는 달리 조건이 높고, 이뤄지기 힘든 상류층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대구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도영미 커플매니저! 바로 만나보시죠.

진정성 있는 소통, 나를 먼저 신뢰하실 수 있도록 하고 고객의 고충에 있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현실적인 조언을 해드리겠습니다 - 도영미 커플매니저-

 

도영미 커플매니저는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대구지사 커플매니저로 VIP 중매결혼을 위해 활약해온 성혼 전문가입니다. 미술을 전공해서 누구보다 예리하고 섬세하게 상대방의 마음을 이해하고 매칭하며 고객이 아닌 내 가족을 상담하는 마음으로 한 분 한 분 최선을 다하여 대구결혼정보업체에서 소통력이 좋은 매니저로 소문나 있기도 합니다.

커플매니저가 된 계기

어릴 때부터 친구들의 고민 상담, 연애상담을 잘 들어주어 자연스럽게 커플매니저의 직업을 선택한 도영미 커플매니저. 입사 초기에는 힘든 날도 많았지만 현재는 어떤 고객을 만나더라도 상담에 자신이 있어 소통력이 좋은 매니저로 소문나 있습니다. 성혼율 또한 높기 때문에 웨딩시즌인 요즘, 회원들의 청첩장이 끊임없이 들어와 대구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인기 커플매니저로 통하고 있습니다.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한 남성에게 2년이 넘는 시간을 헌신했지만 남성의 변심으로 일방적인 이별 통보를 받고 대구결혼정보업체 퍼플스를 방문한 45세 여성 고객님이 있었습니다. 남들에게 하지 못하는 아픈 이야기들이나 힘든 점들을 상담할 때 털어놓으셨는데 이 여성분은 너무나 많은 눈물을 보이셔서 상담 내내 저 또한 가슴이 아팠습니다. 먼저 자존감을 찾으실 수 있게 조언을 해드리고 매칭에 있어서 최선을 다한 결과 현재 성품도 아주 좋으시고 재력가 남성분을 만나셔서 교제 중에 계십니다. 늘 꽃길만 걸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나만의 성혼 노하우

회원님의 성공적인 성혼을 위해서는 먼저 진정성 있는 소통이 필요합니다. 소통은 곧 피드백이라고 할 수 있는데 맞선이 진행된 후, 꼭 연락을 드려서 피드백을 받곤 합니다. 그렇게 몇 차례 지나다 보면 회원님이 원하는 이상형을 정확하게 알게 되고 그에 따른 새로운 매칭이 진행됩니다. 평균적으로 저를 믿고 꾸준히 활동하신 대구결혼정보업체 회원님들은 1년 6개월 안에 대부분 결혼에 골인하셨으며, 큰 만족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커플매니저의 역량에 따라 미팅의 질, 미팅의 양, 미팅의 후기가 달라집니다. 얼마나 열정적인 커플매니저를 만나냐에 따라 성혼으로 가는 그 길이 지름길이 될 수도 한참을 돌아갈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화려한 경력으로 수많은 상류층 성혼 커플을 탄생시킨 도영미 커플매니저! 오늘 대구결혼정보업체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함께한 시간 어떠셨나요? 상류층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커플매니저 세계를 더욱더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10년 이상 된 베테랑 커플매니저의 만남과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 중매결혼에 성공한 성혼 스토리는 다음 시간에도 계속됩니다. 이어지는 커플매니저와의 만남도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