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청담동 소개팅·맞선 장소 추천! <퀸즈파크>

청담동 소개팅·맞선 장소 추천! <퀸즈파크>

 

브런치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이곳을 모를 수가 없을 것 같은데요. 바로 오랫동안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아온 청담동 퀸즈파크입니다.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으로 유명한 SPC 그룹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이기도 한데요. 오늘 '청담동 퍼플스 문화'에서는 낮, 오후에 방문하면 좋을 청담동 소개팅 · 맞선 장소 <퀸즈파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왕들의 정원'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퀸즈파크는 영국풍 자연주의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브런치는 물론 특급 호텔 수준의 파스타와 스테이크, 코스 메뉴 등 다양한 식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와인 & 다이닝' 공간입니다.

 

 

 

 

 

레스토랑 안을 들어서면 영국풍 자연주의 다이닝 컨셉에 맞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눈에 띄는데요. 또한 오픈 키친을 사용하여 위생과 청결에 있어서 더욱 신뢰가 갔던 청담동 소개팅 장소 '퀸즈파크'였습니다.

 

 

 

 

 

청담동 소개팅 · 맞선 장소 <퀸즈파크>는 넓은 공간을 활용하여 테이블을 배치하였으며, 원목가구로 따뜻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를 보였습니다. 핫플레이스의 걸맞게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에 방문하였음에도 테이블이 꽉 차있었지만,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이 식사를 마치고 나갈 때, 운이 좋게도 테이블 대부분이 비어있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청담동 소개팅 · 맞선 장소 <퀸즈파크>는 와인 종류가 무척이나 많은데요. 낮에 브런치와 함께 간단한 와인 한 잔도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으로 유명한 SPC 계열 레스토랑이다 보니, 디저트와 쿠키로도 유명한데요. 청담동 소개팅 · 맞선 장소 <퀸즈파크>는 브런치를 즐기러 오는 분들도 있지만 디저트만을 즐기러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특히, 케이크 종류가 매우 다양한데 '퀸즈 시그니처 케이크'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날씨 좋은 날 테라스에 앉아서 식사를 즐기는 것도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이 방문하였을 때는 햇빛이 뜨거운 여름 날씨였기 때문에 테라스석이 비어있어 아쉬웠지만, 봄이나 가을에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테라스 석에 앉아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청담동 소개팅 · 맞선 장소 <퀸즈파크>를 다 둘러보고 나니, 식전 빵이 나왔는데요. 부드럽고 고소한 버터빵이었습니다.

 

 

 

 

 

'크로크 마담'

믹스 샐러드, 감자튀김, 계란 프라이를 곁드린 프랑스식 햄치즈 샌드위치입니다.

 

 

 

 

 

'바질 페스토'

청담동 퀸즈파크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로, 신선한 올리브유와 생바질, 그리고 고소한 잣이 어우러지는 파스타입니다.

 

 

 

 

 

'시저 샐러드'

정직한 농가로부터 공급받은 신선한 로메인에 퀸즈파크만의 특제 시저 드레싱을 더한 샐러드입니다.

 

 

 

 

 

올여름, 특별한 공간에서 소개팅을 계획하고 있거나, 연인과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이 소개해드린 청담동 소개팅 · 맞선 장소 '퀸즈파크'에서 시간을 보내 보시는 건 어떤가요? 오늘 전해드린 정보가 좋은 인연을 시작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