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결혼상담소 퍼플스, 6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결혼상담소 퍼플스, 6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2019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6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소비자가 직접 인정한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하였기에 더욱 의미 있었던 '2019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 현장을 스케치로 담아왔습니다. 함께 만나보시죠.





지난 3월 12일, 삼정호텔 아도니스 홀에서 '2019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한경 비즈니스와 G 밸리 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한 '2019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만족도 심사를 거치고, 20세 이상의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인정받은 기업에게 선정되는 시상식입니다. 이번 시상식에는 결혼상담소 퍼플스를 포함하여 총 55개의 브랜드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오늘 시상식은 1부와 2부로 나누어져 진행되었습니다. 1부에는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와 내빈소개, 축하공연, 그리고 축사가 진행되었고 2부에는 본격적으로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축하공연에는 뮤지컬 팝페라팀 바바컴퍼니의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기쁜 행사인 만큼 신나고 활기찬 선곡으로 행사장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 시켜주었습니다.





축사는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이자 경희대학교 경영 대학원 김홍유 교수가 수고해주셨습니다. 김홍유 교수는"수상 기업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말을 전한다."라며, "앞으로 기업활동의 경쟁력은 시장에서 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따라서, 시장의 주역인 소비자가 직접 선정했다는 점에서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상당히 큰 의미가 있다고 볼 수 있다. 다시한번, 수상기업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영광스러운 수상기업들의 시상이 이어지고 결혼상담소 퍼플스의 순서가 다가왔습니다. 결혼상담소 퍼플스는 정보 서비스(결혼정보) 부문에서 결혼정보업체 유일하게 수상하였으며, 시상에는 축사를 담당한 김홍유 교수가 수고해주셨습니다.





결혼상담소 퍼플스는 국내 최초 VIP 상류층을 타깃으로 설립되어 19년 동안 수많은 미혼남녀들의 성혼을 이뤄내고, 상류층 결혼문화에 앞장서는 모범을 보였습니다. 또한, 공식 서류를 통해 신원인증이 완료된 회원을 중심으로 믿을 수 있는 만남을 제공하며, 계약기간 내에 횟수 제한 없이 매칭을 진행하여 단순 만남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결혼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성혼주의 시스템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8년 12월에는 미혼남녀 200명이 참가하는 결혼정보업계 최대 규모인 미팅파티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6회차를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서 성황리에 개최하며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으며 부산지사에 이어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별관 내에 대전 결혼상담소를 오픈하며 사세를 확장하였습니다.





현명한 소비자가 주목한 진정성 있는 브랜드 어워드로 유명한 명예로운 시상식에서 6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고객중심 경영을 펼쳐 VIP 결혼문화를 선도하는 결혼상담소 퍼플스가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퍼플스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원하시는 분들은 1:1 무료 상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