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결혼정보사이트 퍼플스, 제 2회 MK 연예인 야구대회 후원 소식

결혼정보사이트 퍼플스, 제 2회 MK 연예인 야구대회 후원 소식


지난 3월 1일, '제2회 MK 스포츠배 연예인 야구 대회' 개막식이 열렸습니다. 지난 2018년 첫 리그전에서 결혼정보사이트 퍼플스가 후원사로 활동했던 것을 기억하시나요? 이번 연도에도 공식 후원사로 나서게 되어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제2회 MK 스포츠배 연예인 야구 대회' 개막식 현장을 스케치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제2회 MK 스포츠배 연예인 야구 대회' 개막식이 목동 야구 경기장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많은 후원사가 개막식을 위해 참석하였는데요. 샤인마스크, 비어케이, 스무디킹, 동아오츠카, 스카이라인, 본에스티스 등을 비롯하여 결혼정보사이트 퍼플스가 후원사로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습니다.





지난 해 보다 규모가 더욱 커진 'MK 연예인 야구 대회'는 총 8개의 팀이 출전하며, 선수로는 지난 1회 대회 우승 팀 조마조마의 배우 정보석, 영화감독 장진을 필두로 스마일팀 개그맨 이봉원과 지상렬, 그리고 이기스 팀에는 배우 박재정 등이 참가합니다. 폴라베어스 팀은 가수 조빈, 개그콘서트 팀은 개그맨 박성광과 이동윤, 공놀이야 팀은 배우 이종혁, 가수 홍서범 등이 출전하며, 새롭게 출전하게 된 천하무적 팀은 가수 김창렬이 구단주이며 개그맨 한민관 등이 선수로 나섰습니다. 스타즈 팀은 개그맨 이휘재를 필두로 배우 임대호, 노지훈 등이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이날 행사의 사회는 배우 박재정이 맡았으며, 애국가 제창에는 가수 알리, 그리고 축하공연에는 키즈 아이돌 젤리걸의 앙증맞은 공연으로 화려한 개막식이 펼쳐졌습니다.





개막식 후, 조마조마 팀과 스마일 팀의 리그전 첫 경기가 이루어졌습니다. 결과는 작년 우승 팀인 조마조마 팀이 23 대 14로 이겼는데요. 3월 4일부터는 KBO 프로야구 경기가 없는 매주 월요일,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팀업 캠퍼스 제3구장에서 오후 6시 30분과 9시 10분 두 경기씩 열리며, 총 28경기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오늘 개막식의 후원사로 참여한 결혼정보사이트 퍼플스는 재벌가, 명문가, 자산가뿐만 아니라 영화배우, 아나운서, 방송인, 스포츠인 등이 실제로 활동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입니다. 특히, 사생활 보호가 최우선인 연예계 종사자들이 믿고 찾아 주실 수 있는 이유는 철저한 신원인증과 모든 활동이 비공개로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2016년에는 수많은 영화배우들의 결혼 공로를 인정받아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 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2년 연속 ‘MK 스포츠배 연예인 야구 대회’ 공식 후원사로 나서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 연도에도 후원사로 참여하여 방송 연예계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퍼플스가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




퍼플스는 1:1 맞춤형 고객 상담을 통해 책임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상형 및 결혼관 등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연락 주세요. 초혼 전문 · 재혼 전문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조언과 함께 방향 제시해드리겠습니다.

☎ 1588-3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