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결혼적령기의 미혼남녀들을 위한 6월 이벤트!

결혼적령기의 미혼남녀들을 위한 6월 이벤트!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다가오는 여름, 연인과의 바캉스를 기대하고 있을 솔로 남녀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결혼적령기의 미혼남녀들은 퍼플스가 준비한 6월 이벤트 참여하고 푸짐한 선물까지 가져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6월 이벤트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 리서치 이벤트 




4월부터 시작된 웨딩의 계절이 끝을 달리고 있습니다. 결혼적령기의 미혼남녀들은 친구, 지인들 결혼식에 많이 참석하다 보니 자신이 꿈꾸는 예식 장소가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퍼플스의 예식 장소 리서치 이벤트! 선호하는 예식 장소 선택하시고 푸짐한 상품까지 받아 가 보시길 바랍니다.





1. 변하지 않는 숭고한 가치를 지닌 <신라호텔>
2. 하나의 사랑, 생애 가장 빛나는 하루, 진실한 약속이 담긴 단 하나의 웨딩 <조선호텔>
3. 한 분 한 분의 웨딩을 귀하고 소중하게 여기는 '기대 그 이상의 웨딩' 
<그랜드 하얏트 호텔 서울>
4. 
2만 개의 크리스탈처럼 빛나는 공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5. 
섬세한 배려로 최상의 감동을, 크나큰 정성으로 특별한 가치를 선사하는 <롯데호텔 서울>
6. 
한강과 도심의 풍경이 하나의 데코레이션으로 연출되는 환상적인 웨딩홀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선호하는 예식 장소를 고르셨나요? 그럼 아래의 리서치 참여하기를 누르시고 선호하는 예식 장소 번호를 입력하면 끝!! 이벤트 참여기간은 6월 28일까지이며, 리서치에 참여해 주신 결혼적령기 미혼남녀들에게는 퍼플스에서 개최하는 호텔 미팅파티 참가 우선권, 호텔 뷔페권, 명품 수제 초콜렛이 추첨을 통해 증정됩니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될 예정이니 전화번호를 꼭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 클릭 ▲




■ 도서 이벤트 




매달 뮤지컬, 연극, 전시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는 퍼플스가 도서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단 하루도 너를 사랑하지 않은 날이 없다>는 결혼적령기의 미혼남녀들의 공감할 내용이 담긴 책으로 작가 김재식의 SNS에서 누적 조회 수 50억 뷰, 3억 개 이상의 공감을 얻은 글 중 큰 호응을 이끌어낸 글들을 엄선하여 담은 책입니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본 이벤트는 퍼플스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참여 가능합니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6월 이벤트는 여기까지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각각 100%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기 때문에, 중복 당첨될 가능성이 있는 이벤트입니다. 결혼적령기 미혼남녀들의 많은 참여 바라며 퍼플스는 매달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으니, 다가오는 7월 이벤트도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결혼 적령기의 미혼남녀라면, 결혼 · 연애의 관한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문을 두드려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형 만남부터 품격 있는 성혼까지 똑똑하게 연애· 결혼하는 방법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